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롤토체스는 어느정도 이제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했는지 커다란 변경점은 없습니다. 약간 소외되었던 챔피언들의 상향만 시켜주었습니다.

특성
11.5 패치에 선봉대를 너무 많이 하향했기 때문에 특성 최대 레벨을 달성했을 때의 방어력을 되돌렸습니다.
● 선봉대 추가 방어력: 100/250/500/800⇒100/250/500/1,000
챔피언
1단계
● 니달리 창 투척 피해량: 100/175/300⇒100/175/350
2단계
● 블라디미르 수혈 피해량: 400/600/900⇒400/600/1,000
3단계
● 다리우스 행운의 단두대 초기화 시 피해 감소량: 25%⇒25/20/10%
● 이렐리아 칼날 폭풍 무장 해제 지속시간: 2.5/3/4초⇒2.5/3/5초
● 유미 슈우우웅 회복량: 잃은 체력의 30/45/75%⇒잃은 체력의 30/45/90%
4단계
● 아트록스 지옥사슬 피해량: 400/600/2,000⇒400/600/2,500
● 초가스 파열 피해량: 200/400/1,500⇒200/400/2,000
● 탈론 예리한 일격 추가 피해량: 100/150/400⇒100/200/600
● 쉔 최대 마나 회복 불가 시간: 4/4/8초⇒4초
● 세주아니 불꽃놀이 피해량: 100/200/800⇒100/200/1,600
● 자야 저항의 비상 돌아올 때의 피해량: 100/200/400⇒100/200/600
랭크
● MMR 시스템을 조정하여 LP 수치의 상승 및 하락 일관성을 높였습니다. 이제 LP 등락이 좀 더 매끄럽게 느껴질 겁니다.
버그 수정
● 슈퍼 세이브: 질리언이 운명의 역행을 시전하는 애니메이션 중에 첫 대상이 죽으면 스킬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롤 11.9 패치노트 (0) | 2021.04.28 |
|---|---|
| 롤 11.8 패치노트 (0) | 2021.04.18 |
| 롤 11.7 패치노트 (0) | 2021.03.31 |
| 롤 11.6 패치노트 (0) | 2021.03.17 |
| 롤토체스 11.6 패치노트 (0) | 2021.03.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