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상가 흐웨이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혼돈의 수정 애쉬, 겨울의 축복 카밀, 겨울의 축복 쓰레쉬, 겨울의 축복 세나, 겨울의 축복 사일러스, 겨울의 축복 애니, 겨울의 축복 헤카림, 겨울의 축복 루시안, 겨울의 축복 흐웨이, 프레스티지 겨울의 축복 카밀이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최대 사거리에서 사용 켜기/끄기
이번 패치에서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최대 사거리 밖에서 명령을 입력했을 때 챔피언의 스킬 사용 방식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켜기/끄기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옵션 > 게임 > 스킬 사용 대상 위치를 최대 사거리 안으로 고정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기능을 켜면 사용 사거리 밖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 자동으로 최대 사거리에서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챔피언
흐웨이
"붓질 하나하나에 의미가 담겨야 해." 이번 패치 기간에 흐웨이로 붓질을 하며 이름을 날려 보세요.
● 흐웨이 스킬 소개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흐웨이 챔피언 배경 이야기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흐웨이 챔피언 트레일러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흐웨이 챔피언 기획 해설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지르
W - 일어나라!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일어나라!
● 피해량: 2~77 (10~18레벨에서) (+50/65/80/95/110) (+주문력의 55%) ⇒ 2~77 (10~18레벨에서) (+50/67/84/101/118) (+주문력의 55%)
브라움
기본 마나 재생이 증가합니다. R - 빙하 균열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마나 재생: 6 ⇒ 7
R - 빙하 균열
● 최소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 0.3초 ⇒ 0.6초
● 2차 대상 공중에 띄우기 지속시간: 0.3초 ⇒ 0.6초
브라이어
기본 능력치
● 기본 방어력: 32 ⇒ 30
● 공격 속도 계수: 0.644 ⇒ 0.669 (참고: 1레벨 공격 속도는 전과 동일합니다.)
Q - 짜릿한 돌격
● 피해량: 60/95/130/165/200 (+추가 공격력의 80%) ⇒ 60/90/120/150/180 (+추가 공격력의 80%)
W - 핏빛 광분
● 추가 공격 속도: 60/75/90/105/120% ⇒ 55/70/85/100/115%
E - 오싹한 비명
● 받는 피해량 감소: 40% ⇒ 35%
● 체력 회복량: 최대 체력의 10/11.5/13/14.5/16% ⇒ 최대 체력의 9/10/11/12/13%
R - 불가항력적 죽음
● 피해량: 150/300/450 (+추가 공격력의 75%) (+주문력의 110%) 물리 피해 ⇒ 150/300/450 (+추가 공격력의 50%) (+주문력의 120%) 마법 피해
갈리오
Q - 전장의 돌풍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Q - 전장의 돌풍
●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 12/11/10/9/8초
그라가스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서비스 시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레벨에 따라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비스 시간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12/10/8/6초 (1/6/11/16레벨에서)
아이번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E - 보호의 씨앗 둔화율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체력: 655 ⇒ 630
E - 보호의 씨앗
● 둔화율: 50/55/60/65/70% ⇒ 45/50/55/60/65%
크산테
W - 길을 여는 자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길을 여는 자
● 마나 소모량: 60/65/70/75/80 ⇒ 40/45/50/55/60
● 피해량: 20/40/60/80/100 (+공격력의 50%) (+추가 방어력의 30%) (+추가 마법 저항력 3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 ⇒ 20/40/60/80/100 (+공격력의 50%) (+추가 방어력의 50%) (+추가 마법 저항력의 5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
레오나
W - 일식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R - 흑점 폭발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일식
● 추가 방어력: 20/25/30/35/40 (+추가 방어력의 20%) ⇒ 20/27.5/35/42.5/50 (+추가 방어력의 20%)
● 추가 마법 저항력: 20/25/30/35/40 (+추가 마법 저항력의 20%) ⇒ 20/27.5/35/42.5/50 (+추가 마법 저항력의 20%)
R - 흑점 폭발
● 피해량: 100/175/250 (+주문력의 80%) ⇒ 150/225/300 (+주문력의 80%)
루시안
E - 끈질긴 추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끈질긴 추격
●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 19/17.75/16.5/15.25/14초
모데카이저
Q - 말살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제 R - 죽음의 세계 사용을 시작할 때 시야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Q - 말살
● 피해량: 75/95/115/135/155 (+5~139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60%) ⇒ 75/95/115/135/155 (+5~139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70%)
R - 죽음의 세계
● 도망쳐 봐라: 이제 R - 죽음의 세계 사용을 시작할 때 시야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즉, 모데카이저가 R - 죽음의 세계를 사용할 때 수풀 속으로 도망쳐도 스킬 사용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참고: 전체 스킬 지속시간 동안 대상의 위치가 드러나지는 않기에 죽음의 세계에 모데카이저와 함께 들어가도 여전히 수풀에 숨는 전략은 유효합니다.
키아나
기본 마나 및 마나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마나: 325 ⇒ 375
● 마나 증가량: 50 ⇒ 60
탈론
Q - 녹서스식 외교를 원거리에서 사용해도 기본 공격을 초기화합니다.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Q - 녹서스식 외교
● 편의성 변경 사항: 이제 원거리에서 사용해도 Q - 녹서스식 외교가 기본 공격을 초기화합니다. (참고: 이번 업데이트로 Q - 녹서스식 외교를 근거리에서 사용했을 때의 기능과 일치하게 됩니다.)
벨코즈
W - 공허 균열과 E - 지각 붕괴의 버그가 수정됩니다.
W - 공허 균열
● 벨코즈가 스킬을 사용한 직후 처치당하면 균열의 첫 절반 부분이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지각 붕괴
● 벨코즈가 점멸을 사용하거나 최대 사거리에서 뒤로 밀려나면 스킬이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E - 지각 붕괴 사용 중 벨코즈가 점멸을 사용하거나 뒤로 밀려나면 투사체가 벨코즈의 기존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제리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W - 초강력 레이저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증가량: 1.3 ⇒ 2
W - 초강력 레이저
● 피해량: 20/60/100/140/180 (+공격력의 130%) (+주문력의 25%) ⇒ 30/70/110/150/190 (+공격력의 130%) (+주문력의 25%)
랭크 시즌 일정 업데이트
2023 시즌 스플릿 2는 한국 시간 기준 2024년 1월 9일 23시 59분 59초에 종료됩니다.
2024 시즌 스플릿 1은 한국 시간 기준 2024년 1월 10일 12:00(정오)에 시작됩니다.
시즌 변경 과정은 이전과 비슷합니다. 2023 시즌 스플릿 2가 종료되고 랭크 대기열이 비활성화된 후 14.1 패치가 적용되면 다시 돌아오며, 그 후 몇 시간이 지나면 스플릿 1가 공식 출시됩니다! 랭크 게임이 내려간 시간 동안 플레이한 랭크 게임은 신규 시즌 진척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이 출시됩니다.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가 출시됩니다.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14.1 패치노트 (2) | 2024.01.11 |
---|---|
롤체 13.24 패치노트 (2) | 2023.12.08 |
롤토체스 13.18 패치노트 (3) | 2023.09.19 |
롤 13.16 패치노트 (1) | 2023.08.16 |
롤토체스 13.16 패치노트 (0) | 2023.08.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