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이번 패치에는 아크샨이 합류하고 챔피언들의 성능조정이 있습니다.
감시자 베인, 감시자 이렐리아, 감시자 다이애나, 감시자 리븐, 감시자 올라프, 몰락한 판테온, 초월한 판테온 프레스티지 에디션이 이번 패치 기간에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챔피언
신규 아크샨
떠도는 감시자
대몰락에 대항하기 위한 전투에 참전하기 위해 아크샨이 11.15 패치에 합류합니다!
너프:빨간색 버프:파란색
애니
Q - 붕괴의 피해량 계수가 감소합니다.
작은 방화광과 그녀의 곰이 높은 실력대의 게임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애니는 주로 상대하게 되는 사거리가 짧은 챔피언을 상대로 굉장히 강력하므로 애니의 폭발적인 피해량과 공격로 견제 능력을 약간 하향했습니다.
Q - 붕괴
주문력 계수: 80% ⇒ 75%
아우렐리온 솔(현솔 하향 장인챔프라 지표가 좋아서 바로 하향을 시킵니다.)
Q - 은하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Q - 은하 해일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12/11/10/9/8초
블리츠크랭크
기본 방어력 및 Q - 로켓 손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37 ⇒ 40
Q - 로켓 손
피해량: 70/120/170/220/270 (+주문력의 100%) ⇒ 90/140/190/240/290 (+주문력의 120%)
케이틀린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의 피해량 계수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130/140/150/160/170% ⇒ 공격력의 130/145/160/175/190%
카시오페아
E - 쌍독니의 강화된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쌍독니
강화된 기본 피해량: 10/30/50/70/90 ⇒ 20/40/60/80/100
그웬
E - 돌격가위의 추가 공격 속도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돌격가위
추가 공격 속도: 40/50/60/70/80% ⇒ 20/35/50/65/80%
이렐리아(리워크되고 너무 지표가 좋았습니다. 바로 하향)
W - 저항의 춤 피해량 계수가 감소하고 피해 감소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줄어듭니다.
W - 저항의 춤
피해량 계수: 공격력의 50% (최대 공격력의 150%) ⇒ 공격력의 40% (최대 공격력의 120%)
피해 감소량: 물리 피해의 40%~80%, 마법 피해의 20~40% (레벨에 따라) ⇒ 물리 피해의 40%~70%, 마법 피해의 20~35% (레벨에 따라)
케일(앙귀캐 케일 AP 한테 많이 약해질 것 같네요.)
기본 마법 저항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마법 저항력: 30 ⇒ 26
케넨
Q - 천둥의 표창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천둥의 표창
피해량: 75/115/155/195/235 (+주문력의 75%) ⇒ 85/130/175/220/265 (+주문력의 80%)
모데카이저(W 쿨타임 2초는 큽니다. 모데 활용도 증가)
W - 불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피해를 입힐 때 흡수하는 충전량이 증가합니다.
W - 불멸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11/10/9/8초
피해를 입힐 때 충전하는 감소 효과 적용 후 피해량: 35% ⇒ 45%
니달리(튼튼한 니달리? 최상위권에서는 그동안 활용을 잘하고 있었는데 최상위권에서 더욱 좋아질 것 같습니다.)
기본 체력과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545 (1레벨) ⇒ 570 (1레벨)
체력 증가량: 85 ⇒ 95
렐(렐의 핵심기술 W 2초 큽니다.)
W - 철마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 철마술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 11초
럼블(럼블 정글로 좋았는데 조금만 돌려주면 안되겠니?)
럼블의 다양한 열기 시스템 관련 버그를 수정하고 기타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고철장 거인
업데이트 열기 감소 버그 수정: 럼블의 열기가 의도된 4초 후가 아닌 일관적이지 않은 속도로 감소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신규 과열 체크: 이제 럼블의 열기가 100에 도달하면 즉시 과열 상태가 되며 과열되기 직전에 스킬 여러 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상점 되돌리기 버그 수정: 상점에서 되돌리기 기능을 사용하면 럼블의 열기가 기존 수치로 돌아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 툴팁: 이제 툴팁에 과열이 5.25초 동안 지속된다고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실제 과열 지속시간은 전과 동일)
E - 전기 작살
업데이트 사거리 관련 버그 수정: 이제 E - 전기 작살을 아주 먼 사거리 밖에 사용해도 럼블이 제자리에 멈추지 않습니다.
쉬바나(브실골 깡패였던 쉬바나정글 Q쿨과 데미지 버프 이거 활용해볼만할지도?)
Q - 두 번 물어뜯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Q - 두 번 물어뜯기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7/6.5/6/5.5/5초
첫 번째 공격 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25% ⇒ 주문력의 35% (공격력 계수는 전과 동일)
두 번째 공격 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15% ⇒ 주문력의 25% (공격력 계수는 전과 동일)
사일러스(Q 작은 버프, W 큰 너프)
Q - 사슬 후려치기의 폭발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국왕시해자의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Q - 사슬 후려치기
폭발 피해량: 60/115/170/225/280 (+주문력의 80%) ⇒ 70/125/180/230/290 (+주문력의 90%)
W - 국왕시해자
회복량: 30/60/90/120/150 (+주문력의 45%) ⇒ 25/50/75/100/125 (+주문력의 40%)
최대 회복량: 60/120/180/240/300 (+주문력의 90%) ⇒ 50/100/150/200/250 (+주문력의 80%)
신드라
Q - 어둠 구체의 마나 소모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어둠 구체
마나 소모량: 60/65/70/75/80 ⇒ 40/50/60/70/80
쓰레쉬(쓰레쉬는 지표가 너무 좋았습니다. 바로 E너프)
E - 사슬 채찍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E - 사슬 채찍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 13/12.25/11.5/10.75/10초
비에고(라인회복량 너프 정글로만 사용하라는 라이엇의 패치)
Q - 몰락한 왕의 검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표식이 적용된 미니언 대상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Q - 몰락한 왕의 검
기본 피해량: 25/40/55/70/85 ⇒ 15/30/45/60/75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 10 ⇒ 20
표식이 적용된 미니언 대상 체력 회복량: 50% ⇒ 10%
오공(오공은 그동안 주목받지 못하다가 신파자의 등장으로 다시 주목 초반단계의 성장을 힘들게 합니다.)
기본 체력 재생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체력 재생: 4 ⇒ 2.5
자야(대회에서 활용할 수 있게 궁 쿨타임을 대폭 줄입니다. 다음 패치 때 보이겠군요)
R - 저항의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저항의 비상
재사용 대기시간: 160/145/130초 ⇒ 140/120/100초
아이템
선체파괴자(신템중에 사용량이 별로 없었나 봅니다. 스플릿 챔프들은 다시 활용할 수도?)
선체파괴자는 게임 후반에 눈에 띄는 위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아이템의 내구력 관련 능력치를 상향하여 단독으로 행동하는 챔피언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승선 부대 추가 저항력: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45 (9~18레벨에서) ⇒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0~60 (9~18레벨에서)
승선 부대 미니언 추가 저항력: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135 (9~18레벨에서) ⇒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60~180 (9~18레벨에서)
감시자 그레이브즈
감시자 파이크
감시자 렝가
몰락한 미스 포츈
알록달록 해커 아크샨
해방된 쓰레쉬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감시자 그레이브즈
감시자 파이크
감시자 렝가
몰락한 미스 포츈
알록달록 해커 아크샨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11.17 패치노트 (0) | 2021.08.30 |
---|---|
롤 11.16 패치노트 (0) | 2021.08.11 |
롤 11.14 패치노트 (0) | 2021.07.09 |
롤 11.13 패치노트 (0) | 2021.06.23 |
롤토체스 11.12 패치노트 (0) | 2021.06.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