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TFT 10.7 밸런스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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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롤

롤토체스 TFT 10.7 밸런스 패치

by 토킹맨 2020. 3.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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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10.7 밸런스 패치 내용이 떠서 정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부분이 변경이 되는데 일단 폭파광 시너지가 너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판단하였는지 갱플랭크와

 

직스를 둘 다 너프를 합니다. 직스 자체가 엄청 좋은 성능을 내진 않지만 시너지특성으로 빌드업을 하는데 이용되었는데

 

그 부분을 간파하여 직스를 너프 그리고 마나약탈자 및 암흑의별 시너지 변경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즌 3는 서로 카운터의 카운터 카운터 마치 가위바위보처럼 먹히는 상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재밌습니다.

롤토체스

 

챔피언 조합 시 아이템이 남아있는 규칙이 이제 결투장에 있는 아이템을 우선으로합니다.

각 라운드 전 준비시간을위해 추가했던 5초를 삭제했습니다.

 

계열/직업 변경 - 재설계

암흑의 별

암흑의 별 챔피언이 죽으면 가장 가까운 아군 암흑의 별 챔피언이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

(3) +25 공격력과 주문력

(6) +35 공격력과 주문력

 

마나 약탈자

(2) 마나 약탈자의 공격이 대상의 다음 스킬 마나 소모량을 40% 증가시킵니다.

 

계열/직업 변경 - 밸런스 변경

검사 :: 2회 추가 공격 확률 30%/55% >>> 30%/60%

싸움꾼 :: 추가 체력 300/750 >>> 300/700

시공간 :: 4초마다 공격 속도 증가 15%/35%/65% >>> 15%/35%/75%

신비술사 :: 모든 아군 마법 저항력 30/120 >>> 35/105

저격수 :: 저격수와 대상 사이에 놓인 칸 하나당 해당 저격수가 입히는 피해량 증가 12% >>> 15%

 

챔피언 밸런스 변경 - 1단계

케이틀린 :: 시전 시간 1.5초 >>> 1.1초; 이제 스킬을 시전하고나서 더 빨리 공격을 재개합니다.

자야 :: 공격 속도 0.75 >>> 0.8

직스 :: 최대 마나 0/40 >>> 0/45

조이 :: 최대 마나 90/120 >>> 70/100; 스킬 피해량 150/225/300 >>> 150/225/400


챔피언 밸런스 변경 - 2단계

다리우스 :: 체력 650 >>> 750

신 짜오 :: 최대 마나 0/50 >>> 0/60; 스킬 피해량 175/250/350 >>> 200/275/375

*10:06 추가 - 영상 설명에서는 최대 마나를 올려서 보호막을 빠르게 생성하는 것을 줄이고 대신 수호자의 캐리 역할을 그대로 맡기는 것을 원해서 피해량을 올렸다고합니다.(결론은 너프라고 합니다.)

 

챔피언 밸런스 변경 - 3단계

이즈리얼 :: 최대 마나 60/120 >>> 50/125;스킬 피해량 250/350/700 >>> 200/300/600

카사딘 :: 최대 마나 0/100 >>> 0/80

샤코 :: 스킬 피해량 250%/325%/450% >>> 250%/325%/400% (변환된 수치: 206/483/1201 >>> 206/483/1068)

 

챔피언 밸런스 변경 - 4단계

소라카 :: 최대 마나 50/150 >>> 50/125; 스킬 체력 회복량 300/450/2000 >>> 350/500/2000

벨코즈 :: 최대 마나 0/80 >>> 0/70

오공 :: 체력 850 >>> 950

 

챔피언 밸런스 변경 - 5단계

아우렐리온 솔 :: 스킬 피해량 120/175/750 >>> 100/150/750; 대상 선정이 이제 가중치가 적용된 무작위(weighted random) 대상 대신 무작위 대상으로 변경됩니다.(*동일한 대상을 여러번 공격하는 빈도가 줄어듬/너프)

에코 :: 스킬 피해량 250/450/2000 >>> 225/400/2000

갱플랭크 :: 최대 마나 50/150 >>> 75/175; 스킬 피해량 650/850/9001 >>> 450/600/9001

룰루 :: 공격 속도 0.85 >>> 0.8

미스 포츈 :: 공격 속도 1.1 >>> 1.0; 최대 마나 50/150 >>> 75/175; 스킬 피해량 70%/90%/999% >>> 60%/80%/999%

 

아이템 밸런스 변경

모렐로노미콘 ::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 피해 30% >>> 27%

붉은 덩굴정령 ::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 피해 30% >>> 27%

스태틱의 단검 :: 튕길때마다 마법 피해 75 >>> 80

워모그의 갑옷 :: 초당 잃어버린 체력 회복 4% >>> 5%

 

기타 변경

에코, 이렐리아, 루시안, 신 짜오의 스킬에 있는 공격이 이제 스태틱의 단검, 구인수의 격노검, 루난의 허리케인 아이템을 발동시킵니다.

이제 챔피언들이 전투 중인 상태에서 승리했을때 승리 애니메이션이 출력됩니다.

그레이브즈의 스플래시 아트가 인게임 모델과 더 비슷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정의의 손길 아이템의 체력 회복 효과가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반군 시너지의 보호막이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천상 시너지의 체력 회복 효과가 더이상 주문력에 비례하여 증가하지 않습니다.

루시안의 끈질긴 추격이 총잡이 시너지의 목적대로 이제 제대로 공격으로 계산됩니다.

미스 포츈이 스킬 범위 안에 맞고있는 적이 없다면 가끔씩 쌍권총 난사를 시전하는 동안 방향을 전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우렐리온 솔이 이제 수호 천사 발동이후 제대로 작동합니다.

샤코의 스킬 툴팁 명확화/조이&뽀삐 툴팁 업데이트

보호막에 피해를 입혔을때 마법공학 총검과 천상 시너지가 이제 정확하게 체력을 회복합니다.

우주 해적 시너지가 더이상 무적 상태인 피오라에게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입혔을때 골드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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