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0.8 밸런스 패치 예정사항
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롤 10.8 밸런스 패치 예정사항

by 토킹맨 2020. 4. 10.
728x90

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10.8 패치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챔피언들의 너프나 버프 사항에서는 파격적인 사항은 없으나 정글의 개선사항이 생기게 됩니다. 

 

지금 이 개선사항으로 정글 챔피언들의 티어가 변동이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만

 

초반에 갱킹형 정글러들이 간접상향을 더 받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초식들이 더욱 더 설자리가 없어질 것 같은데 이 부분은 나와서 데이터가 쌓여봐야 알 것 같습니다.

 

체계

정글러가 단독으로 발휘하는 위력 ::

정글 캠프 경험치가 9레벨 이상일때 1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체력이 30% 이하일 경우 정글 아이템의 회복 효과(sustain)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사망 시 초반 민병대 효과: 5초에 걸쳐 이동 속도 50% 증가. 이동 속도는 점차 감소합니다.

공유하는 처치 경험치 20%만큼 감소(1~6레벨), 10%만큼 감소(7~8레벨)

솔로 킬 경험치 20% 증가(1~6레벨), 10% 증가(7~8레벨)

 

 

너프

세트 :: W 피해량 90~210 >>> 80~180

마스터 이 :: R 공격 속도 30~80% >>> 25~65%

아펠리오스 :: 능력치 레벨업 추가 방어구 관통력 3~18% >>> 물리 관통력 2~12; Q 스킬 능력치가 증가 챔피언 레벨 1~9 >>> 챔피언 레벨 1~13 (13 레벨일때 예전 9레벨과 동일한 위력을 가짐)

세나 :: 기본 지속 효과에서 세나가 처치하지 않은 미니언에 영혼이 생성될 확률 25% >>> 22%

바루스 :: R 재사용 대기시간 110~70초 >>> 130~70초

칼리스타 :: 기본 방어력 23 >>> 21; E 둔화 25~45% >>> 10~42%

 

 

버프

우르곳 :: Q 피해량 25~205 (+70% 총 공격력) >>> 25~225 (+80% 총 공격력); R 재사용 대기시간 120~70초 >>> 100~70초; E 버그 수정 - 이제 돌진 시 이동 속도를 제대로 얻습니다.

이블린 :: Q 피해량 25~35 >>> 35~50 (가시 당)

소라카 :: 기본 마나 375 >>> 425; Q 마나 소모량 60~80 >>> 45~65

자야 :: 적중한 깃털 당 감소하는 E 피해량 10% >>>5%

트리스타나 :: E 추가 공격력 계수 50~130% >>> 50~170%

애쉬 :: Q 공격 속도 20~40% >>> 20~60%

라이즈 :: 체력 570.48 >>> 575; 공격력 55.04 >>> 56; 룬 2개 방출 시 Q 이동 속도 20~40% >>> 28~44%

오리아나 :: W 이동 속도 증가/둔화량 20~40% >>> 30~50%; E 주문력 계수 40% >>> 50%

 

기타

격전 트로피 진열장

 

10.8패치내용

728x90

'게임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10.9 패치노트  (0) 2020.04.30
롤 10.9 패치 예정사항  (0) 2020.04.22
롤 10.7 패치노트  (0) 2020.04.02
롤토체스 TFT 10.7 밸런스 패치  (1) 2020.03.30
롤 10.7 패치 밸런스 예정사항  (0) 2020.0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