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1.1 밸런스패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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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롤

롤 11.1 밸런스패치 예정

by 토킹맨 2020. 12.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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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이제 이번년도의 패치일정은 끝나고 2020년이 10일정도 남았습니다.

패치 내용은 내년 1월초에 될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전체적인 큰 틀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버프

고통스러운 상처 아이템 :: 효과 지속 시간 2초 >>> 3초

슈렐리아의 군가 :: 사용 시 이동 속도 40% >>> 60%

대천사의 지팡이 :: 주문력 60 >>> 65; 아이템 빌드가 사파이어 수정에서 증폭의 고서로 바뀌었습니다.

대천사의 포옹 :: 주문력 60 >>> 65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스킬 가속 15 >>> 20

 

아이템 조정

폭딜을 능력치로 이동 :: 드락사르의 황혼검, 자객의 발톱, 마법공학 로켓 벨트, 밤의 수확자, 삼위일체, 선혈포식자, 발걸음 분쇄기

루난의 허리케인 :: 가격 3400골드 >>> 2500골드; 공격력 25 >>> 0; 기본 지속 효과 탄환 피해 - 공격력의 40~70% >>> 공격력의 40%; 빌드의 곡괭이가 단검으로 대체되었습니다.(개인적으로 루난을 가는 원딜들에게는 코어템을 일찍 땡겨올 수 있어서 상향 조정안 같습니다.)

무라마나 :: [삭제] 충격 피해가 물리 피해를 입히는 스킬만 발동; 총 가격 2600골드 >>> 2900골드; 아이템 빌드 변경 사파이어 수정 >>> 롱소드; 충격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마나의 4% >>> 마나의 2.5%; 경탄 기본 지속 효과 2% >>> 2.5%의 마나를 공격력으로 변환 (무라마나는 이제 물리데미지를 주는 챔피언들만 갈 수 있게 변경되며 너무 좋은 성능을 하향 조정합니다.

 

챔피언 너프

마스터 이 :: Q 재사용 대기시간 18~14초 >>> 18~16초

피들스틱 :: W 재사용 대기시간 9~7초 >>> 10~8초

판테온 :: 체력 재생 10 >>> 9; 강화된 W 피해 - 공격력의 135~165% >>> 공격력의 120~165% 

 

챔피언 버프

라이즈 :: Q 마나 소모량 40 >>> 40~32

키아나 :: 체력 재생 8.5 >>> 9; 레벨당 체력 재생 0.65 >>> 0.9; 기본 공격력 64 >>> 66

자야 :: E 재사용 대기시간 12~8초 >>> 10~8초; E 마나 소모량 40 >>> 30

카르마 :: E 보호막 80~200 >>> 80~240

나르 :: 메가 나르 Q 피해량 5~165 >>> 25~205; 메가 나르 Q 둔화 15~35% >>> 30~50%; 메가 나르 E 돌진 사거리 600 >>> 675; 미니 나르 E 공격 속도 지속 시간 4초 >>> 6초

 

챔피언 조정

야스오 :: 기본 지속 효과 치명타 확률 보너스 100% >>> 150%; 기본 지속 효과 - 초과한 1% 치명타 확률당 0.5 공격력 >>> 0.4 공격력; 레벨당 공격력 3.2 >>> 2.2

요네 :: 기본 지속 효과 치명타 확률 보너스 100% >>> 150%; 기본 지속 효과 - 초과한 1% 치명타 확률당 0.5 공격력 >>> 0.4 공격력; 레벨당 공격력 3 >>> 2

 

 

 

드락사르의 황혼검

● 밤의 추적자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 100 (+30% 추가 공격력) >>> 65 (+25% 추가 공격력)

● 공격력 :: 55 >>> 60

● 드락사르의 암흑검 (오른 업그레이드) 공격력 :: 70 >>> 75

 

자객의 발톱

● 모래 일격 (사용 시) 피해량 :: 100 (+30% 추가 공격력) >>> 65 (+25% 추가 공격력)

● 스킬 가속 :: 10 >>> 20

● 암살자의 발톱 (오른 업그레이드) 스킬 가속 :: 15 >>> 25

● 암살자의 발톱 (오른 업그레이드) 공격력 :: 80 >>> 75

  - 이 아이템은 실제 지녀야했던 것보다 5의 공격력을 잘못 가지고 있어, 다른 오른 업그레이드 아이템과 맞췄습니다.(This item incorrectly had 5 more AD than it should have, bringing it in line with other Ornn upgrades.)

 

마법공학 로켓 벨트

● 초음속 (사용 시) 피해량 :: 175~250 (+15% 주문력) >>> 125 (+15% 주문력)

● 주문력 :: 80 >>> 90

● 체력 :: 250 >>> 350

● 업그레이드 비행팩 (오른 업그레이드) 주문력 :: 110 >>> 120

● 업그레이드 비행팩 (오른 업그레이드) 체력 :: 350 >>> 450

 

밤의 수확자

● 영혼찢기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 125~200 (레벨에 따라) (+15% 주문력) >>> 125 (+15% 주문력)

● 주문력 :: 80 >>> 90

● 체력 :: 250 >>> 300

● 어스름의 기원 (오른 업그레이드) 주문력 :: 110 >>> 120

● 어스름의 기원 (오른 업그레이드) 체력 :: 350 >>> 400

 

삼위일체

● 공격력 :: 35 >>> 25

● 스킬 가속 :: 10 >>> 20

● 무한한 삼위일체 (오른 업그레이드) 공격력 :: 45 >>> 35

● 무한한 삼위일체 (업그레이드) 주문 가속 :: 15 >>> 25

 

선혈포식자

● 사용 시 피해량 :: 110% 총 공격력 >>> 100% 총 공격력

● 갈망의 가르기 체력 회복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 20% 총 공격력 (+12% 잃은 체력) >>> 25% 총 공격력 (+12% 잃은 체력)

● 갈망의 가르기 체력 회복이 이제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순차적으로 계산됩니다. 이전에 회복한 체력으로인해 잃어버린 체력 계수의 기여도가 감소하여 여러 챔피언들에게 적중 시 얻는 이득이 줄어듭니다.

 

발걸음 분쇄기

● 사용 시 피해량 :: 110% 총 공격력 >>> 100% 총 공격력

● 공격력 :: 50 >>> 45

● 스킬 가속 :: 10 >>> 20

● 몽상파쇄자 (오른 업그레이드) 공격력 :: 60 >>> 55

● 몽상파쇄자 (오른 업그레이드) 스킬 가속 :: 15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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