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킹맨입니다. 롤토체스는 저번에 대규모 패치를 진행했기 때문에 커다란 패치는 없습니다.

특성
용의 영혼 특성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4 영혼 특성을 하향했으며, 게임 후반에만 활성화할 수 있는 6 학살자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눈여겨볼 특성은 신성입니다. 지금까지 신성은 특성 레벨을 올려도 효과 지속시간만 증가하여 투자할 만한 가치가 높은 특성으로 활약하지 못했습니다. 신성 특성 레벨이 높아질수록 초월 효과의 위력을 증가시켜 신성 특성 중심의 팀 조합도 매력적인 선택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니다.
● 용의 영혼: 용의 축복을 받은 아군이 사망 후 축복이 전달되는 즉시 다음 기본 공격에 용의 영혼 폭발 공격이 적용됩니다.
● 신성 초월 지속시간: 3/6/9/15초 ⇒ 6초 (모든 레벨에서)
● 신성 초월 피해 감소량: 45% ⇒ 35/45/55/65%
● 신성 초월 추가 고정 피해량: 45% ⇒ 35/45/55/65%
● 영혼 공격 속도: 20/40% ⇒ 20/35%
● 학살자 생명력 흡수: 15~30/25~50% ⇒ 15~30/30~60%
● 학살자 추가 피해량: 20~45/30~75% ⇒ 20~45/35~80%
챔피언
1단계
● 브랜드 공격 사거리: 660 ⇒ 890
● 이제 엘리스의 거미 형태 기본 공격은 대상의 다음 마나 소모량을 35/35/50% 증가시킵니다.
● 엘리스 거미 형태 변신 시 추가 체력: 35/40/45% ⇒ 25/30/45%
● 트리스타나 속사 공격 속도: 50/60/80% ⇒ 60/70/90%
● 다이애나의 크기가 커지면 (예: 거인의 결의 등) 은빛 가호 구체가 더 멀리 생성됩니다.
3단계
● 다리우스 행운의 단두대 피해량: 550/800/1,300 ⇒ 550/850/1,400
아이템
마나 약탈을 일관되게 조정하기 위한 과정의 일부입니다.
● 침묵의 장막 마나 소모량 증가: 33% ⇒ 35%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롤토체스 11.4 패치노트 (0) | 2021.02.20 |
|---|---|
| 롤 11.4 패치노트 (0) | 2021.02.18 |
| 롤 11.3 패치노트 (0) | 2021.02.03 |
| 롤 챔피언 업데이트 및 스킨테마 투표 결과 (0) | 2021.02.02 |
| 롤 11.2 패치노트 (0) | 2021.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