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인도자 레넥톤, 빛의 인도자 베인, 어둠의 인도자 자르반 4세, 어둠의 인도자 나서스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챔피언
아우렐리온 솔
기본 능력치
● 체력 증가량: 95 ⇒ 90
● 방어력 증가량: 4.3 ⇒ 4
이즈리얼
● 기본 공격력: 60 ⇒ 62
가렌
기본 능력치
● 기본 공격력: 66 ⇒ 69
● 기본 방어력: 36 ⇒ 38
잔나
W - 서풍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폭풍의 눈 보호막 감소 시작 시간이 증가합니다.
●W - 서풍마법 피해량: 70/100/130/160/190 (+주문력의 50%) ⇒ 80/110/140/170/200 (+주문력의 60%)
●E - 폭풍의 눈 보호막 감소 시작 시간: 1.25초 ⇒ 2.5초
자르반 4세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Q - 용의 일격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증가량: 3.4 ⇒ 3
● Q - 용의 일격 물리 피해량: 90/130/170/210/250 (+추가 공격력의 140%) ⇒ 80/120/160/200/240 (+추가 공격력의 140%)
케인
E - 그림자의 길 그림자 암살자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E - 그림자의 길
● 그림자 암살자 - 추가 이동 속도: 80% ⇒ 70%
● 그림자 암살자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10초
카직스
Q - 공포 감지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Q - 공포 감지 물리 피해량: 60/85/110/135/160 (+추가 공격력의 115%) ⇒ 70/95/120/145/170 (+추가 공격력의 115%)
코그모
기본 지속 효과 - 이케시아식 마무리
● 신규 달려라 멍멍아!: 이제 코그모가 기본 지속 효과 - 이케시아식 마무리 상태에서 유체화 효과를 얻습니다.
● 고정 피해: 125~550 (레벨에 따라) ⇒ 140~650 (레벨에 따라)
● Q - 부식성 침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7초
● E - 공허의 분비물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 40/55/70/85/100
● 둔화율: 20/28/36/44/52% ⇒ 30/35/40/45/50%
레오나
W - 일식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 및 마법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일식
● 추가 방어력: 15/20/25/30/35 (+추가 방어력의 20%) ⇒ 20/25/30/35/40 (+추가 방어력의 20%)
● 추가 마법 저항력: 15/20/25/30/35 (+추가 마법 저항력의 20%) ⇒ 20/25/30/35/40 (+추가 마법 저항력의 20%)
● 마법 피해량: 45/80/115/150/185 (+주문력의 40%) ⇒ 55/90/125/160/195 (+주문력의 40%)
릴리아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의 몬스터 대상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증가하고 챔피언 대상 체력 회복량이 조정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
●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50~150 (레벨에 따라) ⇒ 70~150 (레벨에 따라) (참고: 1레벨 기준 체력이 1,328을 넘는 몬스터를 대상으로 했을 때 피해를 40% 더 입히는 것이며, 체력이 낮아질수록 점점 줄어들어 949 이하인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0%가 됩니다. 칼날부리의 체력은 1,100이며 붉은 덩굴정령, 푸른 파수꾼, 심술두꺼비, 돌거북 및 어스름 늑대는 모두 새로운 최대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 몬스터 대상 체력 회복량: 24~75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5.4%) ⇒ 39~54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15%)
● 챔피언 대상 체력 회복량: 6~12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18%) ⇒ 6~90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30%)
말파이트
W - 천둥소리의 강화된 공격 피해량이 감소하고 범위 피해량의 방어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W - 천둥소리
● 강화된 공격 피해량: 30/45/60/75/90 (+주문력의 20%)(+방어력의 15%) ⇒ 30/40/50/60/70 (+주문력의 20%)(+방어력의 15%)
● 범위 물리 피해량: 15/25/35/45/55 (+주문력의 30%) (+방어력의 20%) ⇒ 15/25/35/45/55 (+주문력의 30%) (+방어력의 15%)
니달리
기본 방어력 및 방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 기본 방어력: 28 ⇒ 32
● 방어력 증가량: 4.7 ⇒ 5
뽀삐
Q - 망치 강타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굳건한 태세의 추가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Q - 망치 강타 ●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8% ⇒ 9%
W - 굳건한 태세 ● 추가 저항력: 10% ⇒ 12% (참고: 뽀삐의 체력이 40% 미만일 때는 효과가 두 배인 24%로 늘어납니다.)
라칸
기본 방어력 및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 기본 방어력: 32 ⇒ 30
● 방어력 증가량: 5.1 ⇒ 4.9
아이템
우주의 추진력
● 주문력: 90 ⇒ 100
●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마법의 춤: 챔피언에게 피해(지속 피해 제외)를 입히면 다음 5초 동안 1.5초마다 이동 속도가 2.5%씩 중첩됩니다. (최대 4회, 10%) (참고: 피해를 한 번만 입혀도 중첩은 주기적으로 쌓이게 되며 잠시 후에 한 번 더 피해를 입히면 최대 중첩을 쌓을 수 있습니다. 1.5초 간격으로 총 4번 피해를 입힐 필요는 없습니다. 이 효과의 목적은 스킬 한 번만으로 고유 지속 효과의 최대 중첩을 쌓을 수 없게 하기 위함입니다.)
플레이어 행동 관련 체계
● 이제 대전 기록에서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 기록의 이전 게임 요약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있는 가로칸을 오른쪽 클릭해 신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도전과제
이번 패치에서 도전과제 페이지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이전에는 모든 내용이 개별 도전과제로 분류되었기 때문에 약간 알아보기 어려우셨을 수도 있겠지만, 이제 도전과제가 캡스톤 및 그룹으로 분류되어 확인이 더 간편해집니다.
신화급 상점 상품 교체
신화급 상점 판매 목록
● 프레스티지 True Damage 세나
● 프레스티지 어둠의 인도자 케인
● 신화급 크로마 빛의 인도자 리븐 (어둠의 인도자)
신화급 상점 판매 종료
● 프레스티지 피즈멍
● 프레스티지 초월한 판테온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이 출시됩니다.
빛의 인도자 레넥톤
빛의 인도자 베인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가 출시됩니다.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13.10 패치노트 (2) | 2023.05.19 |
---|---|
롤 13.9 패치노트 (0) | 2023.05.03 |
롤 13.7 패치노트 (0) | 2023.04.06 |
롤토체스 13.7 패치노트 (0) | 2023.04.06 |
롤토체스 13.6B 핫픽스 패치노트 (0) | 2023.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