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하이라이트
프레스티지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스웨인,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스웨인,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암베사,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판테온,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킨드레드, 늑대에게 선택받은 자 카타리나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암베사
난 너희들의 장군이다. 너희의 모든 실수가 내 지도력에 흠이 되지. 이 사실을 명심하는 게 좋을 거다.
전장의 우두머리 암베사가 돌진하고, 돌진하고, 또 돌진해서 이번 패치 기간에 협곡에 찾아옵니다!
체계
현상금 표시
현상금이 의도한 것보다 드물게 점수판에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현상금은 150골드가 아닌 100골드가 되었을 때부터 점수판에 표시됩니다.
측면 공격로 미니언
- 측면 공격로 미니언 추가 이동 속도: 점차 사라지는 미니언 추가 이동 속도 획득량: 첫 14분 동안 이동 속도 120 ⇒ 첫 14분 동안 이동 속도 120~0 (게임 시간에 비례해 감소)
챔피언
아트록스
R - 세계의 종결자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세계의 종결자
- 총공격력: 20/32.5/45% ⇒ 20/30/40%
애니비아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E - 동상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방어력 증가량: 4.9 ⇒ 4.5
E - 동상
- 피해량: 50/75/100/125/150 (+주문력의 60%) ⇒ 50/75/100/125/150 (+주문력의 55%)
피즈
Q - 성게 찌르기 및 W - 심해석 삼지창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성게 찌르기
- 피해량: 10/25/40/55/70 (+주문력의 45%) ⇒ 10/25/40/55/70 (+주문력의 55%)
W - 심해석 삼지창
- 사용 시 피해량: 50/70/90/110/130 (+주문력의 40%) ⇒ 50/70/90/110/130 (+주문력의 45%)
이렐리아
구조물 공격 시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지속시간이 초기화되고 구조물에 절반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 신규: 이제 구조물을 공격할 때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신규: 이제 추가 피해가 50%만큼 구조물에도 적용됩니다.
잭스
R - 무기의 달인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고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무기의 달인
-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110/100/90초
- 피해량: 150/250/350 (+주문력의 100%) ⇒ 100/175/250 (+주문력의 100%)
카타리나
E - 순보 및 R - 죽음의 연꽃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순보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12/11/10/9/8초
R - 죽음의 연꽃
- 재사용 대기시간: 90/60/45초 ⇒ 75/60/45초
케일
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
- 중첩당 공격 속도: 6% (+주문력 100당 0.5%) ⇒ 6% (+주문력 100당 1%)
- 최대 공격 속도: 30% (+주문력 100당 2.5%) ⇒ 30% (+주문력 100당 5%)
크산테
Q - 엔토포 타격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발놀림의 돌진 속도가 증가합니다.
Q - 엔토포 타격
- 피해량: 80/110/140/170/200 (+추가 저항력의 40%) ⇒ 70/100/130/160/190 (+추가 저항력의 40%)
E - 발놀림
- 총공세 시 돌진 속도: 950 + 이동 속도 ⇒ 1,250 + 이동 속도
릴리아
방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의 체력 지속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방어력 증가량: 5.2 ⇒ 4.5
기본 지속 효과 - 꿈나무 지팡이
- 몬스터 대상 체력 지속 회복량: 39~54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15%) ⇒ 39 (+주문력의 15%)
마오카이
기본 이동 속도와 체력이 증가합니다. E - 묘목 던지기의 묘목 이동 속도 계산식이 변경됩니다.
기본 능력치
- 이동 속도: 330 ⇒ 335
- 기본 체력: 635 ⇒ 665
E - 묘목 던지기
- 묘목 이동 속도: 400/425/445/460 (장화 종류에 따라) ⇒ 400~460 (1~13레벨, 선형적으로 증가)
모데카이저
E - 죽음의 손아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죽음의 손아귀
- 피해량: 70/85/100/115/130 (+주문력의 60%) ⇒ 60/75/90/105/120 (+주문력의 40%)
쉔
기본 지속 효과 - 기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 및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R - 단결된 의지의 보호막 흡수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기 보호막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11초
-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 4~7.5초 (레벨에 따라) ⇒ 4~8초 (레벨에 따라)
R - 단결된 의지
- 보호막 흡수량: 130/290/450 (+추가 체력의 16%) ⇒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
- 최대 보호막 흡수량: 208/464/720 (+추가 체력의 25.6%) ⇒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
스웨인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Q - 죽음의 손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속박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R - 악의 승천 체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마법 저항력: 30 ⇒ 31
- 마법 저항력 증가량: 1.3 ⇒ 1.55
Q - 죽음의 손길
- 피해량: 60/85/110/135/160 (+주문력의 45%) ⇒ 60/90/120/150/180 (+주문력의 45%)
- 최대 피해량: 120/170/220/270/320 (+주문력의 90%) ⇒ 120/180/240/300/360 (+주문력의 90%)
E - 속박명령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12/11.5/11/10.5/10초
R - 악의 승천
- 초당 체력 회복량: 15/30/45 (+주문력의 5%) (+추가 체력의 1.25%) ⇒ 15/30/45 (+주문력의 5%) (+추가 체력의 1.5%)
신드라
W - 의지의 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의지의 힘
- 피해량: 70/110/150/190/230 (+주문력의 70%) ⇒ 70/105/140/175/210 (+주문력의 65%)
우디르
R - 날개 돋친 폭풍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날개 돋친 폭풍
- 피해량: 80/170/260/350/440 (+주문력의 140%) ⇒ 80/150/220/290/360 (+주문력의 140%)
- 강화된 피해량: 최대 체력의 8~16% (레벨에 따라) ⇒ 최대 체력의 8~14% (레벨에 따라)
-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60 (+주문력의 400%) (+추가 공격력의 800%) ⇒ 80~400 (레벨에 따라)
벨코즈
E - 지각 붕괴 및 R - 생물 분해 광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지각 붕괴
-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14/13.5/13/12.5/12초
R - 생물 분해 광선
-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00/90/80초
워윅
잔뜩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
- 모델 크기: 15% 증가
W - 피의 사냥
- 마나 소모량: 70 ⇒ 55
-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55/40초 ⇒ 80/70/60/50/40초
- 기본 지속 효과: 이제 체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제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증가한 공격 속도가 공격 사이에 유지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감지되는 적이 없는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속도 2배 ⇒ 발견된 적이 없는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 30% 반환
- 사용 제한 삭제: 이제 챔피언과 전투 중에도 사용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E - 원시의 포효
- E - 원시의 포효 재사용 후 기본 공격 불가 시간: 0.5초 ⇒ 0.25초
-
R - 무한의 구속
- 적중 반경: 100 ⇒ 150
- 신규 뒤꿈치엔 발톱이 없어: 이제 워윅의 전방에 있는 챔피언만 붙잡습니다.
오공
기본 마나가 증가합니다. W - 분신 전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마나: 300 ⇒ 330
W - 분신 전사
-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 18/17/16/15/14초
기회
- 아이템 조합식: 톱날 단검 + 꽁지깃 + 925골드 ⇒ 톱날 단검 + 곡괭이 + 롱소드 + 475골드
- 공격력: 50 ⇒ 55
- 이동 속도: 4% ⇒ 0%
- 준비 물리 관통력: 10/6 ⇒ 11/7
스태틱의 단검
- 총가격: 2,900골드 ⇒ 2,700골드
- 공격력: 50 ⇒ 45
- 공격 속도: 40% ⇒ 30%
- 전기불꽃: 변경 - 8초 안에 가하는 첫 3회의 공격 적중 시 연쇄 번개를 발사해 공격 대상을 포함한 최대 5명의 대상에게 6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몬스터 대상으로는 피해량이 85로 증가합니다. (7~12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25~10초)
- 전기충격: 변경 - 처치 관여 시 전기불꽃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윤 탈 야생화살
- 총가격: 2,950골드 ⇒ 3,000골드
- 아이템 조합식: 곡괭이 + 절정의 화살 + 775골드 ⇒ B.F. 대검 + 정찰병의 새총 + 롱소드 + 750골드
- 공격력: 60 ⇒ 50
- 치명타: 25% ⇒ 삭제
- 신규 공격 속도: 25%
- 톱날: 삭제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연습이 치명타를 낳는다: 공격 시 치명타 확률이 영구적으로 0.2%씩,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광풍: 적 챔피언 공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적중 시 1초 감소, 치명타 적중 시 2초 감소)
강타
- 에픽 몬스터 대상 지정 범위: 300 ⇒ 125
-
방어막
- 보호막 흡수량: 120~480 (레벨에 따라) ⇒ 100~460 (레벨에 따라)
-
요우무의 유령검
- 아이템 조합식: 톱날 단검 + 꽁지깃 + 곡괭이 + 150골드 ⇒ 톱날 단검 + 꽁지깃 + 롱소드 + 675골드
- 공격력: 60 ⇒ 55
- 이동 속도: 0% ⇒ 4%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가 출시됩니다.
-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이 출시됩니다.
- 기회 및 요우무의 유령검은 표면적인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조정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여러분께 아이템 선택의 자유를 드리고자 각 아이템을 차별화하기로 했습니다. 기회는 폭발적인 피해 중심의 암살자에게 맞도록 조정되며 요우무의 유령검은 공격로 지원을 선호하는 암살자에게 맞도록 조정됩니다. 두 아이템이 다양한 암살자 챔피언 사이에서 알맞은 사용처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늘 그렇듯 아무도 선택하지 않는 아이템은 언제든 재조정됩니다.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체 14.23b 패치노트 (아케인) (1) | 2024.11.26 |
---|---|
롤체 14.22 패치노트 (1) | 2024.11.09 |
T1 vs BLG 결승 2경기 리뷰 (1) | 2024.11.05 |
T1 vs BLG 결승 1경기 리뷰 (0) | 2024.11.04 |
롤체 14.21 패치노트 (2) | 2024.10.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