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전설 아리, 떠오른 전설 아리, 떠오른 전설 르블랑, 야성의 수정 제라스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전설의 전당
챔피언
아트록스
기본 능력치
● 체력 재생 증가량: 1 ⇒ 0.5
● 방어력 증가량: 4.45 ⇒ 4.8
E - 파멸의 돌진
● 체력 회복량: 18/19.5/21/22.5/24% ⇒ 16% (+추가 체력의 0.9%)
● E - 파멸의 돌진 체력 회복량이 더 이상 R - 세계의 종결자 사용 중에 20/24/28/32/36%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R - 세계의 종결자
● 체력 회복 효과 증가량: 25/35/45% ⇒ 50/75/100%
아칼리
E - 표창곡예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표창곡예
● 총피해량: 100/187.5/275/362.5/450 (+총공격력의 85%) (+주문력의 120%) ⇒ 70/140/210/280/350 (+총공격력의 100%) (+주문력의 110%)
● (참고: E - 표창곡예는 첫 적중 시 총피해량의 30%만큼 피해를 입히고 두 번째 적중 시 나머지 70%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크샨
기본 지속 효과 - 비열한 싸움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영웅의 비상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비열한 싸움
● 피해량: 10~165 (레벨에 따라) (+주문력의 60%) ⇒ 15/40/80/150 (1~5레벨에서, 6~10레벨에서, 11~15레벨에서, 16~18레벨에서)
E - 영웅의 비상
● 공격 1회당 피해량: 25/40/55/70/85 (+추가 공격력의 17.5%) ⇒ 15/30/45/60/75 (+총공격력의 15%)
애쉬
기본 지속 효과 - 서리 화살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리 화살
● 서리 효과 적용 대상 피해량: 120%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 ⇒ 115%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
블리츠크랭크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마나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체력: 650 ⇒ 600
기본 지속 효과 - 마나 보호막
● 지속시간: 4초 ⇒ 10초
코르키
기본 공격력이 감소하고 공격 속도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Q - 인광탄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개틀링 건의 피해량과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 최대치가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공격력: 55 ⇒ 52
● 공격 속도 증가량: 2.3% ⇒ 2.8%
Q - 인광탄
● 마법 피해량: 70/115/160/205/250 (+추가 공격력의 120%) (+주문력의 70%) ⇒ 70/120/170/220/270 (+추가 공격력의 120%) (+주문력의 100%)
●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 8/7.5/7/6.5/6초
E - 개틀링 건
● 물리 피해량: 100/150/200/250/300 (+추가 공격력의 250%) ⇒ 100/145/190/235/280 (+추가 공격력의 250%)
●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최대치: 12/15/18/21/24 ⇒ 12/14/16/18/20
● 마나 소모량: 50/55/60/65/70 ⇒ 50/60/70/80/90
이즈리얼
공격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Q - 신비한 화살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정조준 일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이즈리얼은 14.10 패치의 아이템 변경 이후 꽤 약해졌습니다. 게임마다 기존보다 4% 낮은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그 외 다른 성적은 이전과 비슷한 만큼 이즈리얼이 특히 게임 후반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관련 능력을 상향했습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증가량: 2.5 ⇒ 2.75
Q - 신비한 화살
● 피해량: 20/45/70/95/120 (+총공격력의 130%) (+주문력의 15%) ⇒ 20/45/70/95/120 (+총공격력의 140%) (+주문력의 15%)
R - 정조준 일격
● 기본 공격력: 325/500/675 (+추가 공격력의 100%) (+주문력의 90%) ⇒ 350/550/750 (+추가 공격력의 100%) (+주문력의 90%)
카르마
E - 고무의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하고 추가 이동 속도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E - 저항의 추가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하고 추가 이동 속도 지속시간이 늘어납니다.
E - 고무
● 보호막 흡수량: 80/125/170/215/260 (+주문력의 60%) ⇒ 80/130/180/230/280 (+주문력의 60%)
● 추가 이동 속도 지속시간: 1.5초 ⇒ 2초
● E - 저항 추가 보호막 흡수량: 50/90/130/170 (+주문력의 45%) ⇒ 50/100/150/200 (+주문력의 45%)
● E - 저항 주변 대상 추가 이동 속도 지속시간: 1.5초 ⇒ 2초
마스터 이
Q - 일격 필살의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명상의 최초 받는 피해 감소량이 줄어들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Q - 일격 필살
●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량: 75/100/125/150/175 ⇒ 65/90/115/140/165
W - 명상
● 최초 받는 피해 감소량: 90% ⇒ 7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10초
나피리
무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Q - 다르킨 단검의 처형 및 체력 회복 조건이 변경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늘어나는 무리
● 무리의 공격력: 6~30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의 4.5%) ⇒ 12~32 (레벨에 따라) (+추가 공격력의 5%)
Q - 다르킨 단검
● 처형: 30~70 (레벨에 따라) 미니언 및 중형/대형 몬스터 대상 ⇒ 30~70 (레벨에 따라) 미니언 및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대상
● 체력 회복 가능한 출혈 중인 대상: 챔피언만 ⇒ 챔피언 및 대형/에픽 몬스터
●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 9/8.5/8/7.5/7초
닐라
체력 재생이 증가하고 방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능력치
● 체력 재생: 4 ⇒ 6
● 방어력 증가량: 4.2 ⇒ 4.5
렉사이
Q - 여왕의 진노 추가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W - 돌출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여왕의 진노
● 추가 공격 속도: 45% ⇒ 35%
W - 돌출
● 피해량: 50/75/100/125/150 (+주문력의 80%) ⇒ 30/55/80/105/130 (+주문력의 80%)
스카너
기본 체력이 감소하고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진동의 가닥 피해량이 조정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체력: 650 ⇒ 610
● 체력 증가량: 102 ⇒ 105
기본 지속 효과 - 진동의 가닥
● 전율 마법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7~10% (레벨에 따라) ⇒ 대상 최대 체력의 5~11% (레벨에 따라)
탈론
이제 공격 속도에 따라 Q - 녹서스식 외교의 스킬 사용 속도가 증가합니다.
Q - 녹서스식 외교
● 이제 공격 속도에 따라 Q - 녹서스식 외교의 스킬 사용 속도가 증가합니다.
W - 갈퀴손
● 정글 몬스터 대상 피해량 계수: 105% ⇒ 100%
● 투척 시 피해량: 40/50/60/70/80 ⇒ 50/60/70/80/90
트린다미어
Q - 피의 갈망 추가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E - 회전 베기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피의 갈망
● 추가 공격력: 10/15/20/25/30 ⇒ 5/10/15/20/25
E - 회전 베기
● 물리 피해량: 80/110/140/170/200 (+추가 공격력의 130%) ⇒ 75/105/135/165/195 (+추가 공격력의 130%)
트위스티드 페이트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Q - 와일드 카드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W - 카드 뽑기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고 푸른색 카드로 회복되는 마나가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증가량: 3.3 ⇒ 2.5
Q - 와일드 카드
● 마법 피해량: 60/100/140/180/220 (+추가 공격력의 50%) (+주문력의 90%) ⇒ 60/100/140/180/220 (+추가 공격력의 50%) (+주문력의 85%)
W - 카드 뽑기
● 마나 소모량: 30/40/50/60/70 ⇒ 50/55/60/65/70
● 푸른색 카드 마나 회복량: 50/75/100/125/150 ⇒ 70/90/110/130/150
빅토르
이제 Q - 힘의 흡수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포탑에 피해를 입힙니다.
Q - 힘의 흡수
● 방출: 이제 빅토르의 Q - 힘의 흡수로 강화된 기본 공격이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블라디미르
W - 피의 웅덩이 체력 소모량이 감소하고 체력 회복량 및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피의 웅덩이
● 현재 체력 비례 체력 소모량: 20% ⇒ 15%
● 체력 회복량: 15% ⇒ 감소 전 피해량의 30%
● 추가 체력 계수: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10%) ⇒ 80/135/190/245/300 (+추가 체력의 15%)
요네
추천 룬이 업데이트됩니다. 기본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방어력: 30 ⇒ 33
유미
E - 슈우우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대단원의 파동당 체력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E - 슈우우웅
●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 10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R - 대단원
● 파동당 체력 회복량: 25/40/55 ⇒ 35/50/65
아이템
도미닉 경의 인사
● 아이템 조합식: 최후의 속삭임 + 민첩성의 망토 + 950골드 ⇒ 최후의 속삭임 + 절정의 화살 + 150골드
절정의 화살
● 아이템 조합식: 롱소드 + 민첩성의 망토 + 450골드 ⇒ 롱소드 + 롱소드 + 민첩성의 망토 + 100골드 (총가격은 전과 동일합니다.)
● 공격력: 25 ⇒ 20
정찰병의 새총
● 아이템 조합식: 단검 + 600골드 (총 900골드) ⇒ 단검 + 단검 + 200골드 (총 800골드)
● (참고: 고속 연사포, 루난의 허리케인, 스태틱의 단검의 총가격은 전과 동일합니다.)
스태틱의 단검
● 아이템 조합식: 정찰병의 새총 + 꽁지깃 + 1,000골드 ⇒ 정찰병의 새총 + 꽁지깃 + 곡괭이 + 225골드 (총가격은 전과 동일합니다.)
공허의 지팡이
● 주문력: 80 ⇒ 90
세릴다의 원한
● 기본 지속 효과 - 적개심 추가 방어구 관통력: 20% (+물리 관통력 1당 0.11%) ⇒ 25% (+물리 관통력 1당 0.11%)
룬
선제공격
현재 선제공격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14.10 패치에서 적용된 기본 골드 변경에 따라 해당 룬이 과도하게 상향된 만큼 후속 조치를 통해 적절한 골드 수치 중간 지점을 찾고자 합니다.
● 기본 골드: 15 ⇒ 10
● 피해량 증가: 8% ⇒ 7%
'게임 > 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14.14 패치노트 (1) | 2024.07.21 |
---|---|
롤 14.13 패치노트 (0) | 2024.06.26 |
롤 14.10 패치노트 (0) | 2024.05.17 |
롤 14.9 패치노트 (1) | 2024.05.01 |
롤체 14.8 패치노트 (1) | 2024.04.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