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 인도자 밀리오, 비의 인도자 피즈가 이번 패치 기간에 출시됩니다.
챔피언
브랜드
기본 지속 효과 - 불길의 마나 재생량이 감소합니다. E - 발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브랜드는 거의 모든 포지션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기에 일부 위력을 다시 낮추고자 합니다. 서포터와 정글 포지션에서의 위력은 적절한 수준이므로 이번 변경은 주로 중단 및 하단 공격로를 겨냥해 기본 지속 효과 및 레벨당 스킬로 얻는 위력(중단 및 하단 E - 발화 두 번째 마스터)을 조정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불길
● 마나 회복량: 30~50 (레벨에 따라) ⇒ 20~40 (레벨에 따라)
E - 발화
● 마법 피해량: 60/90/120/150/180 (+주문력의 60%) ⇒ 60/85/110/135/160 (+주문력의 60%)
갱플랭크
E - 화약통의 둔화율 수식이 조정됩니다.
E - 화약통
● 둔화율: 30/37.5/45/52.5/60% (+치명타 확률에 따라 0%~25%) ⇒ 40/50/60/70/80%
그라가스
기본 지속 효과 - 서비스 시간의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비스 시간
● 최대 체력 비례 체력 회복량: 6.5% ⇒ 5.5%
그레이브즈
E - 빨리 뽑기의 추가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E - 빨리 뽑기
● 중첩당 추가 방어력: 2/5/8/11/14 ⇒ 4/7/10/13/16
칼리스타
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W - 감시하는 혼의 챔피언이 아닌 유닛 대상 최소 피해량 및 처형 기준값이 삭제됩니다. W - 감시하는 혼의 챔피언이 아닌 유닛 대상 최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운명의 부름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61 ⇒ 59
W - 감시하는 혼
● [삭제] 챔피언이 아닌 유닛 대상 최소 피해량: 75/100/125/150/175
● [삭제] 챔피언이 아닌 유닛 대상 처형 기준값: 125/150/175/200/250
● 챔피언이 아닌 유닛 대상 최대 피해량: 250/300/350/400/450 ⇒ 100/125/150/175/200
R - 운명의 부름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 ⇒ 160/140/120
카서스
Q - 황폐화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황폐화
● 마법 피해량: 43/62/81/100/119 (+주문력의 35%) ⇒ 40/59/78/97/116 (+주문력의 35%)
케넨
기본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 체력: 611 ⇒ 580
리 신
체력 증가량이 늘어납니다. W - 방호/강철의 의지 보호막 흡수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체력 증가량: 105 ⇒ 108
W - 방호/강철의 의지
● 보호막 흡수량: 50/100/150/200/250 (+주문력의 80%) ⇒ 70/115/160/205/250 (+주문력의 80%)
리산드라
Q - 얼음 파편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서릿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얼음 파편
● 마법 피해량: 80/110/140/170/200 (+주문력의 80%) ⇒ 80/110/140/170/200 (+주문력의 85%)
W - 서릿발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 ⇒ 10/9.5/9/8.5/8
미스 포츈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W - 활보의 피해를 받지 않는 시간 조건과 이동 속도 증가 시간이 감소합니다. W - 활보의 최초 및 최대 추가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기본 공격력: 52 ⇒ 55
W - 활보
● 피해 제한 조건: 5초 ⇒ 4초
● 업그레이드된 이동 속도 증가 시간: 5초 ⇒ 3초
● 최대 추가 이동 속도: 55/65/75/85/95 ⇒ 60/70/80/90/100
● 최초 추가 이동 속도: 25 ⇒ 30/35/40/45/50
오리아나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40 ⇒ 44
판테온
W - 방호의 도약 미니언/몬스터 대상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방호의 도약
● 미니언/몬스터 대상 최소 피해량: 50 ⇒ 60
스카너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의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
● 마나 소모량: 30 ⇒ 50
●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15% ⇒ 10%
탈리야
Q - 파편 난사의 추가 몬스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파편 난사
● 추가 몬스터 피해량: 25 (+주문력의 5%) ⇒ 10
바루스
기본 공격력 및 공격 속도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죽지 않는 복수심이 조정됩니다. W - 역병 화살의 피해량 및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W - 역병 화살 사용 시 Q - 꿰뚫는 화살 사용 제한 시간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 공격력: 60 ⇒ 57
● 공격 속도 증가량: 4% ⇒ 3.5%
기본 지속 효과 - 죽지 않는 복수심
● 미니언 처치: 10/15/20% (+추가 공격 속도의 20%) ⇒ 공격 속도 10%, 공격력 (공격 속도의 10%), 주문력 (공격 속도의 10%)
● 챔피언 처치 관여: 40% (+추가 공격 속도의 40%) ⇒ 공격 속도 40%, 공격력 (공격 속도의 15%), 주문력 (공격 속도의 15%)
● [신규] 공격 속도 계수: 이제 챔피언 레벨에 따른 공격 속도를 포함합니다.
●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기본 지속 효과 최대 공격 속도도 2.5에서 2.763으로 증가하여 기본 지속 효과 - 죽지 않는 복수심만으로도 최대 공격 속도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W - 역병 화살
● 피해량: 7/13/19/25/31 ⇒ 7/14/21/28/35
●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 1/4/7/10/13레벨에서 6/8/10/12/14% ⇒ 스킬 레벨에 따라 6/8/10/12/14%
● Q - 꿰뚫는 화살 스킬 사용 제한 시간: 0.25초 ⇒ 0.85초
● 역병 중첩당 기본 스킬의 돌려받는 재사용 대기시간: 12% ⇒ 13%
자야
E - 깃부르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깃부르미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 깃부르미
●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 ⇒ 12/11/10/9/8
● 기본 피해량: 50/60/70/80/90 (+추가 공격력의 60%) ⇒ 55/65/75/85/95 (+추가 공격력의 60%)
자크
기본 지속 효과 - 세포 분열의 수식에 R - 바운스 스킬 레벨 대신 챔피언 레벨이 반영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세포 분열
● 조각을 통한 회복량: 최대 체력의 5/6/7/8% (R - 바운스 스킬 레벨에 따라) ⇒ 4~8% (레벨에 따라)
아이템
기회
● 준비 물리 관통력: 5~10.5 (레벨에 따라) ⇒ 5~10.5 (레벨에 따라) (근접) / 3~6.3 (레벨에 따라) (원거리)
● 탈출 1.5초에 걸쳐 감소하는 추가 이동 속도: 150 ⇒ 200
룬
어둠의 수확
● 피해량: 20~80 (+영혼당 5) ⇒ 20 (+영혼당 9) (추가 계수는 전과 동일)
● 재사용 대기시간: 45 ⇒ 40
감전
● 피해량: 30~220 ⇒ 50~190 (추가 계수는 전과 동일)
● 재사용 대기시간: 25~20 (레벨에 따라)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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